아이트로닉스

아이트로닉스
로그인 회원가입
  • About
  • 인사말
  • About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아이트로닉스 대표이사 박호상입니다.

    아이트로닉스는 2000년 설립 이래 오늘날까지 오랜 기간동안 신뢰성 높은 제품들을 개발해 왔습니다.
    초기 사업분야로 현재까지 이용되고 있는 DVR보드는 보안장비라는 특성상 24시간 쉼없이 구동되는 제품으로, 제품의 신뢰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부터 오랜 기간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후 DMB 모듈, 하이패스 시스템 및 단말기, 네비게이션, 차량용 주행영상기록장치(블랙박스) 등 신뢰성 높고 차별화된 성능을 구현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높은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2007년 말 출시한 하이패스 단말기인 아이패스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순수 국내기술로만 개발된 제품이며 이트로닉스로서는 처음 시작한 B2C 사업임에도 그간 쌓아온 높은 신뢰성과 다방면의 기술력이 바탕이 되어 소비자들께 확실히 인정받는 제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투박한 형태 일색의 제품에서 벗어나 미려한 디자인과 카드 충전 기능 등의 편의기능을 추가하여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였고, 더 나아가 내비게이션 내장형 하이패스 단말기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제품들을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DVR 캡쳐보드 개발부터 쌓아온 기술과 차량 환경에 적응된 설계기술을 융합하여 차량용 영상녹화장비인 블랙박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또한 아이트로닉스의 이름을 걸고 만든 제품인만큼 뛰어난 디자인과 높은 신뢰성을 가진 블랙박스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이트로닉스의 임직원들은 투명하고 올바른 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의 잘못된 점을 파헤쳐 내가 올라가기보다는 장점을 배우고 더 발전시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소비자의 의견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소비자의 말씀에 적극 대응하는 자세야말로 아이트로닉스의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불만을 해소해주는 것이야말로 제품을 만드는 기업으로서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 저가격만을 경쟁요소로 삼기보다는 제대로 만든 제품과 우수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아이트로닉스의 제품들은 그저 가격이 싼 평범한 제품이 아니라 합당한 가격을 지불했다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부합니다.

    또한 중소기업의 약점인 기업 인지도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누구나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는 것이 목표라 할 수 있습니다.
    신사옥으로 이전하면서 추진했던 CI와 BI 변경작업은 앞으로의 10년을 위한 투자입니다.
    아이디어(IDEA)와 전자(ELECTRONICS)가 결합된 기업명처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발명의 대명사인 에디슨의 전구를 형상화한 기업 로고는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초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선택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좋은 제품으로 오랜기간 꾸준히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